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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++ 테크닉 4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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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포인터
# 메모리 주소를 가지고 있는 변수
# new 키워드 사용
# & 연산자와 new 키워드에 return 값을 갖음 ( 주소 값 )
# 동일한 자료형을 물리적인 메모리 공간에 연속으로 할당 받아서 이용한다.
# 구조체/클래스를 이용해서 생성한 Object의 주소를 의미한다.
> int iDataValue = 100;
> int *pPointer_INT = &iDataValue;
> float fDataValue = 1234.f;
> float *pPoint_FLOAT = &fDataValue;
> struct STRUCTTestSampleData
> {
> bool a; int b; float c;
> }
>
> STRUCTTestSampleData *pPointer_STRUCT = new STRUCTTestSampleData;
> class CLASSTestSampleData
> {
> bool a; int b; float c;
> }
>
> CLASSTestSampleData *pPointer_CLASS = new CLASSTestSampleData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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